NeXT를 위한 로고는 무엇이 되어야 하는가? - 6
2015. 6. 15. 04:166
로고 속엔 의미가 들어가 있지만, 그 의미가 제품과 사람을 꼼꼼히 연결하기까진 충분한 시간이 있어야 가능하다. 그렇다면, 찾아야 할 것은 회사의 이름을 더욱 의미 있게 보강하는 요소를 찾는 것인데, 검은색 큐브가 시각적 효과를 주면서 기억하기도 쉽기에 그 역할을 하기에 충분하다. Next—다음이라는 단어답지 않게, 이것은 묘사될 수 있으며, 의미를 갖는 과정을 주고, 인식할 수 있는 기쁨을 준다.
나는 이 아이디어가 제품과 콘셉트의 응용을 막는 일은 결코 없으리라 믿는다.
이 3차원 효과는 독자의 주의를 끄는 역할을 한다.
'Archive > 페이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XT를 위한 로고는 무엇이 되어야 하는가? - 8 (0) | 2015.06.15 |
---|---|
NeXT를 위한 로고는 무엇이 되어야 하는가? - 7 (0) | 2015.06.15 |
NeXT를 위한 로고는 무엇이 되어야 하는가? - 5 (0) | 2015.06.15 |
NeXT를 위한 로고는 무엇이 되어야 하는가? - 4 (0) | 2015.06.15 |
NeXT를 위한 로고는 무엇이 되어야 하는가? - 3 (0) | 2015.0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