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아카이브

Who is taller?

2011. 2. 24. 20:50

소울 형에게 의뢰가 왔다.

"게임 디자인 해볼래?"
난 흔쾌히 허락, 게임 제작에 들어갔다.

밝은 분위기중 오케이티나같은 느낌은 어떨까 해서
그런 분위기로 만들었다.


하지만 공을 굴려서 다른 팀 골에 들어가게 하는 게임 분위기랑은 완전히 달라
이 느낌은 접게 된다.

그렇게 생각하다가

낙서장처럼 친근한 느낌으로 가는건 어떨까? 해서
다시 작업을 시작했다.


---------------------------------------------------------------









한창 콘티를 만들고 있을 때
내가 게임 메뉴 디자인이 아닌 게임플레이 장면을 디자인한다는 것을 알았고
바로 게임플레이 디자인을 시작했다.


 



완성.

내가 한 것 : 숫자, 공, 노트 배경, 게임플레이 디자인

며칠 지나 앱스토어에 게임이 등록되었다

내가 참여한 게임이 앱스토어에 등록이 되었다

첫번째 사진은 가람님이 디자인, 두번째 사진은 종원님이 디자인하셨다.


내가 처음 참여한 앱 작업이다.
이걸 계기로 사회에 좀 더 가까워진 것 같다


'기타 > 아카이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고 - 주전자  (0) 2011.02.26
로고 - 학  (0) 2011.02.25
로고 - 파리바게뜨  (0) 2011.02.22
로고 - thinkbox  (0) 2011.02.05
love  (1) 2011.01.23
icon-default icon-back icon-next icon-up icon-down icon-arrow-left icon-arrow-right icon-arrow-less icon-arrow-more icon-expand icon-collapse icon-dropdown-expand icon-dropdown-collapse icon-more icon-search icon-menu icon-close icon-plus icon-view icon-heart icon-comment icon-view-list icon-view-gallery icon-download icon-write icon-delete icon-send icon-lock-open icon-lock icon-external icon-logo-cactus icon-logo-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