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아카이브

부산

2011. 6. 29. 17:09

2011. 06. 24.

광안리 해수욕장에 가족이랑 즉흥여행을 떠났다.

위치는 광안리 해수욕장.
야경이 엄청 멋졌고 외국인도 가면 한명씩 만날 정도로 많았다.

광안리해수욕장
주소 부산 수영구 남천동 148-15
설명 남태평양의 열정을 닮은 도심 속 해변 광안리 해수욕장
상세보기

숙박업소도 잡지 않은 채로 가서 잠잘 곳을 찾는데만 2시간 넘게 걸리고
영 좋지 않은 장소에서 잤다. ㅠㅠ

어떻게 잠 잔 후에 다시 가족과 여행을 떠났다.

바다 관광도 있어서 타봤는데
저 작은 배에서 그냥 한바퀴 도는 거였다.
저 배타고 바다 도는데 중간중간 돌고래들이 뛰어노는걸 볼 수 있었다.
내 생에 최초 돌고래 보는 순간이였다 ㅋㅋ

여긴 자갈치시장.
난 시장을 좋아하지 않지만 어쩔 수 없이 따라갔다.

경치 구경좀 하고 수산물들 보고 밥먹고 그러니 저녁이 찾아왔다.

여긴 부산역. 분수가 음악, 빛과 함께 어우러져 뿜어나온다.
사람들이 꽤 많았다.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ㅋㅋ

이건 동영상

부산역 구경을 하다가
천안역 KTX 표를 끊고
10시쯤 되서야 출발했다.

역시 KTX는 낮보다 밤에 타야 더 멋있는듯..

'기타 > 아카이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뷰 - 페브리즈 비치형  (1) 2011.07.05
로고 - 다운로더  (0) 2011.07.04
Sleigh Ride  (4) 2011.05.14
로고 - technit  (0) 2011.05.01
로고 - 아이스크림  (0) 2011.04.02
icon-default icon-back icon-next icon-up icon-down icon-arrow-left icon-arrow-right icon-arrow-less icon-arrow-more icon-expand icon-collapse icon-dropdown-expand icon-dropdown-collapse icon-more icon-search icon-menu icon-close icon-plus icon-view icon-heart icon-comment icon-view-list icon-view-gallery icon-download icon-write icon-delete icon-send icon-lock-open icon-lock icon-external icon-logo-cactus icon-logo-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