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디자인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 CACTUS Theme

2015. 9. 25. 02:08

CACTUS Theme, 카카오톡 테마

    지원 OS
  • iOS 11 – iOS 14
    최근 업데이트
  • 2021. 5. 9.
    업데이트
  1. 불필요한 장식을 덜었습니다.
  2. 채팅방을 조금 더 눈에 익히게 맞췄습니다.
  3. 곡률을 자연스럽게 다듬었습니다.
thumbnail

다운로드

설치 방법

테마를 다운로드한 뒤, 공유 목록에 있는 카카오톡 아이콘을 눌러 내 프로필로 전송하고, 채팅방에서 테마를 확인하고 적용합니다.

풍부하고 빨라진 정보로 생긴 수많은 가능성 덕분에 모두가 긴밀하게 연결된 사회가 되었지만, 그런 정보가 끊임없이 생산되는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에 익숙해진 사람은 그곳에서 나오는 다양한 콘텐츠로 마음이 현혹되어 비움에 대해 무감각해진 듯하다. 그렇게 부풀려진 풍족함에 익숙해져 부족한 것이 생기면 금세 불안해지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면서, 주체적 삶을 잊게 유혹하는 복잡한 하루와 쉴 틈 없이 주고받는 사람들과의 이야기 가운데서 조그만 여유와 안정으로 자신을 찾길 바랐다.

iOS 7이 발표된 이후 애플이 우리에게 심어준 것은 익숙함, 편리함, 간결함이다. 사람들을 유혹하는 여러 요소가 난무한 현대에 사람다움을 찾고 신뢰를 주는 방법은 사용자, 즉 사람을 생각하는 마음씨에서 시작된다고 보았다. 사용자를 단순히 원하는 제품이 있어 구매하는 소비자로 생각하기보단, 제품으로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사는 사람이라 여겼고, 그 목표를 이루는 과정에서 제품과 인터페이스가 해야 할 것은 단순히 방향을 제시해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완벽한 상호작용을 위해 무분별하게 연결된 복잡한 요소를 뺀 것이다.

그렇게 이 테마에서 개성만을 위해 강조된 모든 것을 비워두었다. 그 자리에 있어야 할 것만 남으니 방향이 생겨났고, 개성이 강조되지 않고 자칫 밋밋해 보이는 꾸밈없는 모습은 유대감을 주었다.
솔직한 요소로 채워진 이 테마를 복잡하게 엮인 삶이 조금이라도 따뜻해졌으면 하는 사람을 위해 바친다.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아이폰 카톡 테마, 아이패드 카카오톡 테마, 아이패드 카톡 테마, 아이폰 12 프로 카카오톡 테마, 아이폰 12 미니 카카오톡 테마, iPhone 12 Pro 카카오톡 테마, iPhone 12 Mini 카카오톡 테마, 카카오톡 테마, Kakaotalk Theme, CACTUS Theme, 카카오톡 다크모드 테마, 아이폰 카카오톡 심플 테마, iOS 14 카톡 테마, iOS 14 카카오톡 테마

'작업 > 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Hue Rain  (1) 2016.01.25
KBEAT  (1) 2015.12.22
새벽공방  (1) 2015.07.19
Deep in Mind  (4) 2014.09.04
Studio CACTUS  (6) 2014.09.01
icon-default icon-back icon-next icon-up icon-down icon-arrow-left icon-arrow-right icon-arrow-less icon-arrow-more icon-expand icon-collapse icon-dropdown-expand icon-dropdown-collapse icon-more icon-search icon-menu icon-close icon-plus icon-view icon-heart icon-comment icon-view-list icon-view-gallery icon-download icon-write icon-delete icon-send icon-lock-open icon-lock icon-external icon-logo-cactus icon-logo-tistory